[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CGV는 <이동진의 언택트톡> 14번째 작품으로 현대 호러 마스터라고 불리는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를 선정하고 오는 7월 8일(토)에 상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 작품 ‘아네트’를 시작으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애스터로이드 시티’까지 총 13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
7월 5일 개봉하는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편집증을 앓고 있는 ‘보’가 엄마를 만나러 가면서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유전’, ‘미드소마’로 호러 마스터에 등극한 아리 에스터 감독과 ‘조커’에서 충격적인 연기를 보여준 호아킨 피닉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상영과 아리 에스터 감독의 첫 내한으로 주목받고 있다.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아리 에스터 감독이 직접 참여해 더욱 뜻깊다.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와 감독의 깊이 있는 대담 영상이 84분간 이어져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179분의 영화 러닝 타임을 고려해 영화 종영 후 10분의 휴식 시간을 가진 후 해설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가족의 끈적하고 탁한 심연을 끝까지 응시하는 아리 에스터의 기괴하고도 환상적인 시선”이라는 한줄평으로 ‘보 이즈 어프레이드’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동진의 언택트톡> 티켓가는 1만 6천원으로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보 이즈 어프레이드’ 한정판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강변,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오리,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천안, 서면, 청주(서문), 춘천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영화에 대한 심층적 해설을 감독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아리 에스터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CGV는 앞으로도 화제가 되는 다양한 작품을 소개해 관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