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콜 미 베이비',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팝 뮤비

  • 등록 2015.07.02 16:22:00
  • 댓글 0
크게보기

한류그룹 '엑소(EXO)'의 정규 2집 '엑소더스'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뮤직비디오가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로 등극했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월31일 공개된 '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230만뷰(한국어 버전 4062만1247 건·중국어 버전 1176만6282건)를 돌파했다.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올해 발표된 K팝 뮤직비디오 중 상반기 기준(1월 1일~6월 30일)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2집과 2집 리패키지 '러브 미 라이트'는 총 119만장이 판매(6월30일 기준)되며 2013년 정규 1집에 이어 정규앨범 2장 연속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올해 상반기에 지상파 및 케이블 TV의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총 30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엑소는 오는 18~19일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 – 더 엑솔루션 인 베이징'을 연다. 


연예뉴스팀 kimm1728@hanmail.net
Copyright @2024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지원 Copyright ⓒ 2025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