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NS홈쇼핑은 22일 오전 ‘두뇌혁명 PS’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경도인지장애(치매)’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이 생기면서 두뇌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상아제약 ‘두뇌혁명 PS’는 이런 고민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증한 ‘포스파티딜세린(PS)’을 함유해 두뇌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뇌 인지질의 약 20%를 차지하는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포스파티딜세린(PS)’은 신경세포막에 분포돼 있다.
노화가 시작되면 포스파티딜세린(PS)도 함께 감소하기 때문에 두뇌 건강 관리를 위해 이를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두뇌혁명PS’ 한 알에는 포스파티딜세린(PS) 하루권고 섭취량인 300mg이 들어있다. ‘두뇌혁명 PS’는 한 박스당 60캡슐이 들어있으며 총 3박스 구성으로 가격은 198,000원이다.
이번 론칭 방송은 ‘두뇌혁명PS’ 소개뿐만 아니라 두뇌 건강을 위한 알찬 정보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두뇌혁명PS’ 론칭 방송 판매수익금 일부는 취약 계층 및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두뇌혁명PS’ 기부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NS홈쇼핑 TV건강기능식품팀 조완형 차장은 “통계청발표에 따르면 2025년에는 인구 20%가 만65세이상인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든다고 한다.
그만큼 노인성 질환에 대해 관심이 늘어나고 있고, ‘경도인지장애(치매)’에 대한 걱정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론칭 방송에서 두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두뇌혁명PS’로 ‘경도인지장애(치매)’에 대한 걱정도 줄여보시고, 론칭 방송에서 전하는 알짜 건강 정보도 함께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