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유자 블랜딩 티 3종 출시

  • 등록 2023.10.20 11:45:14
  • 댓글 0
크게보기

국내산 유자청과 함께 색다른 조합…쌀쌀한 가을 따뜻하게 녹여
20대부터 50대까지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한 신제품 출시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부쩍 다가온 가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 블랜딩 티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오직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국내산 유자청과 함께 각각 색다른 재료와 조합한 제품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달콤한 도넛과 페어링 하기 좋은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새콤달콤한 유차청과 얼그레이 홍차·고소한 오트 드링크의 조합의 △유자 블랙 오트, 향긋한 캐모마일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캐모마일티, 상쾌한 민트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민트티이다.

 

또한, 쌉쌀한 얼그레이 홍차에 새콤달콤한 자몽청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몽 블랙 티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GRS 관계자는 “유자 블랜딩 티 3종과 자몽 블랙 티는 쌀쌀한 날씨에 카페인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커피 대신 추천하는 제품이다.”며, “가을을 지나 겨울까지 크리스피크림도넛과 따뜻하고 달콤한 계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현정 기자 f-daily@naver.com
Copyright @2024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지원 Copyright ⓒ 2025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