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예년보다 따뜻한 11월도 끝이다. 최근 겨울비와 함께 기온이 빠르게 내려가 초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따라서 겨울 라운드를 위한 골프용품 준비를 서두를 때이다. 때맞춰 네이버가 ‘골프&아웃도어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골프&아웃도어 브랜드 대전’에 아이디어 골프용품으로 호응을 얻는 테크스킨도 참가한다.
테크스킨은 이달 초, 도쿄 신주쿠 마루이 백화점 본관에서 진행한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인기를 모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해서 이번 대전에 열기를 더한다.
테크스킨은 인기 용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해서 골퍼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최근 출시된 23/24 FW 컬렉션의 할인률도 44%에 달한다.
특히 FW 신상품을 구매하면 와펜로고 비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니 컬러는 10종으로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네이버 도착 보장과 무료 배송 서비스도 있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데 배송비가 무료이다. 겨울 라운드도 놓칠 수 없는 골퍼들로서는 절호의 득템 찬스라고 할 수 있다.
테크스킨 커머스 김동희 이사는 “기온이 내려가면서 겨울 라운드를 위한 용품을 준비해야 할 때”라면서 “네이버 '골프&아웃도어 브랜드 대전'에서 테크스킨의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 테크스킨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