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LG생활건강은 2021년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영국 구강케어 브랜드 '유시몰'이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강력한 상쾌함을 특징으로 치약과 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지난 2월에는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선보였다.
특히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및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가 확인됐다.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는 감소율이 3배에 달했다.
한편 유시몰은 이날 오전부터 쿠팡 로켓와우 회원 전용 할인 행사인 골드박스에 참여해, 환절기에 수시로 구강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을 하루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