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살’ 챗봇/채팅상담 이벤트 실시

  • 등록 2022.09.02 14:25:23
  • 댓글 0
크게보기

‘챗봇’, 인공지능 AI챗봇이 시간 상관없이 응답하는 서비스
‘채팅상담’ 상담사가 근무시간 중 실시간 채팅(평일 9시~17시 30분)으로 계약상담 등 업무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고객용 모바일앱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를 9월1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챗봇’은 계약상담,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안내 등에 대해 인공지능 AI챗봇이 시간 상관없이 응답하는 서비스이며, ‘채팅상담’은 실제 상담사가 근무시간 중 실시간 채팅(평일 9시~17시 30분)으로 계약상담, 정보변경, 증명서발급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는 챗봇 또는 채팅상담 서비스 이용 시 응모할 수 있으며 ‘챗봇’ 이용 시에는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고, ‘채팅상담’ 이용 시에는 추첨을 통해 SK주유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AI챗봇 또는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빠른 상담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고객용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경춘 기자 financialdaily@naver.com
Copyright @2024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지원 Copyright ⓒ 2025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