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가관리고객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운영

  • 등록 2025.01.17 11:5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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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계약 기간 내 2회 무상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코웨이는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들을 위해 무상으로 코웨이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전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마련했다.

 

해당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탈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기간 동안 2회 무상 제공한다.

최초 제품 설치 일로부터 12개월 이후 1회. 렌탈계약 종료 시점에서 12개월 이내 1회 등 총 2회 지원한다. 추가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유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방문케어 서비스는 코디가 방문해 맞춤 관리를 실시하는 방식이다. 각 제품별로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코웨이는 정수기 렌탈 고객 대상 추가 토탈케어서비스도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정수기 제품 내부에 물이 흐르는 부품(얼음트레이, 이너탱크, 입수파이프, 유로관, 추출부 등)을 모두 교체하고 탱크 살균까지 제공한다. 정수기 설치 후 36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에게 1회 무상으로 이뤄진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와 정수기 토탈케어서비스는 코웨이 고객센터 및 알림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송지수 fdaily@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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