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2월 17일(금)부터 3월16일(목)까지 한 달간 온라인보험에서「대세는 ‘갓성비’ 미니보험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총 320명에게 이마트상품권과 다이소상품권을 지급한다.
생활쏘옥미니보장보험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10가지 담보를 보장하고 납입한 보험료의 10% 상당을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농협생명 대표 ‘갓성비’ 상품이다.
▲아킬레스 힘줄손상 수술 ▲외모특정상해 수술 ▲재해골절치료 ▲식중독 입원 ▲환경성 질환입원 ▲뺑소니·무보험차 교통사고사망 ▲강력범죄·폭력사고위로 ▲특정법정감염병 진단 ▲화상진단 ▲응급실 내원진료비까지 10가지를 보장한다.
만19세부터 70세까지 누구나 심사 절차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 1회 납입 시 1년 동안 보장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농협생명 임직원 추천 전용 상품으로 작년 9월 출시했으며 2개월만에 판매건수 5천건을 돌파하며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누구나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정하여 17일 새로이 오픈했다.
윤해진 대표이사는 “생활쏘옥미니보장보험은 MZ고객 대상 설문을 통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보장을 선별하여 맞춤 기획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