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제약

전체기사 보기

대웅제약 이지듀, 매출 1000억원 초과…"역대 최대 경신"

주력 제품군 매출성장 견인 글로벌 미용시장 공략 박차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연매출 1000억원을 조기 달성했다. 2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지난 7월 기준 이지듀의 누적 매출은 1000억원을 초과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성장한 수치다. 회사 관계자는 이지듀 성장 배경에 대해 '고객에 대한 집착'을 핵심 가치로 둔 브랜드 문화가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소비자 관점에서 빠르게 실행하며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브랜드 운영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갖췄다. 이지듀의 제품 경쟁력은 대웅제약이 개발한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에서 나온다. DW-EGF는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인체 EGF(상피세포 성장인자)와 동일한 53개의 아미노산으로만 이뤄져 체내 EGF와 100% 동일한 구조를 지닌다는 점에서 차별화됐다. 이지듀는 올해 상반기 롯데홈쇼핑 1위 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지듀 직영 온라인몰을 통한 신규 고객 확보와 높은 재구매율이 매출 확대를 견인했다. 시장조사기관 엠브레인에 따르면, 올해 기미·잡티 화장품 브랜드 인덱스 조사에서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지듀의 대표 제품으로는 '기미앰플'(DW-EGF 멜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