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2024년 청룡의 해, 배라에서 드래곤볼 7성구 모아 소원을 빌어보자!

SPC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 출시
'드래곤볼Z’와 소원 이뤄주는 7성구 콘셉트 이달의 맛 출시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전세계적 인기를 끌었던 만화 ‘드래곤볼Z’와 협업해 내달 1일부터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황치즈를 활용해 7개의 드래곤볼을 모두 모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 속 설정을 ‘황치즈 크런치볼’로 표현한 '단짠’ 조합의 플레이버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의 황치즈와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황치즈 크런치볼과 황치즈 리본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완성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찾아라! 럭키 7성구’를 공개했다. ‘드래곤볼 7성구’를 콘셉트로 깊은 풍미의 체다치즈 플레이버를 동그란 스노우 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장식했다. 또한, 케이크 중앙의 별을 뽑으면 3단 포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두 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화이트 브라우니 위에 까망베르 치즈와 황치즈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치즈 쿠키 토핑으로 마무리 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더블치즈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월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1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에서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 포함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9,800원)에 20%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1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천원 할인이 주어지고, 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교환권 구매 시 패밀리 사이즈 4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모두의 소원을 이뤄줄 ‘드래곤볼 7성구’를 콘셉트로 한 이달의 맛, 케이크, 디저트를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1월 신제품들과 함께 2024년 새해를 행복하고 희망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