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경동제약, “가정의 달,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마음을 전해요”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 준비로 여념이 없다. 

 

특히,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건기식)으로 안부를 묻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경동제약은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만족스러운 맞춤형 건기식을 소개한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총 7종의 유산균을 넣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배변활동이 원활하도록 하며, 아연을 함유하여 온 가족의 장 건강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HOWARU Rhamnosus HN001이라고 하는 미국 듀폰 다니스코사의 프리미엄 균주 7종을 배합한 제품이며, 보장균수도 100억 CFU로 기존 제품 대비 크게 늘었다. 

 

또한 야채, 과일에서 유래한 Lactobacillus plantarum CLP0611 특허유산균과 특수 공법을 통해 생산된 마이크로캡슐 코팅 유산균을 사용하여 유산균을 차별화하였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불규칙한 배변활동으로 불편함을 느끼거나 육류를 즐기는 사람, 일주일에 3번 미만으로 변을 보는 사람, 화장실에 들어가면 오래 앉아있는 사람, 운동 부족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학생과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루텐지아잔틴’은 황반의 중심부를 구성하는 지아잔틴 성분을 추가로 함유하여 눈 건강 기능에 특화된 제품이다. 

 

주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함유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동시에 아연을 포함하여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시작 기능 개선에 필요한 비타민A와 그 외 5가지 비타민 등 눈에 좋은 성분들을 한 캡슐에 모두 담았다. 

 

‘아이루텐지아잔틴’은 잦은 야외활동으로 자외선 노출이 잦거나, 장시간 컴퓨터 및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 노화로 눈이 침침하고 희미한 사람 등 눈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사람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한편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독자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항산화에 좋은 ‘셀렌업플러스’, 전립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코펜맥스’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경동제약은 소비자의 가치를 생각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