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 이용 확대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NH올원뱅크 주요 기능을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번 개편으로 개인사업자와 외국인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사업자(예비사업자 포함)를 위한 맞춤형 경영지원 서비스인 '올원사장님+'는 ▲부가세 리포트 ▲상권 분석 ▲정책지원금 조회 ▲인공지능(AI) 기반 메뉴포스터 제작 등을 지원한다.
외국인 고객의 금융 접근성 강화를 위해 'NH올원글로벌' 서비스도 출시했다. 올원뱅크 가입과 통장 개설, 적금·신용대출 가입, 자동이체, 간편 해외송금, 제신고 등 금융서비스를 13개 언어로 지원한다.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비대면 금융서비스 고도화로 고객 중심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