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단신]KB국민카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1450만원 기부 外

◇ 금융가 소식

▲KB국민카드는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건강 프로젝트 성공 격려식을 갖고 이번 활동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 1450여 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과 건강 프로젝트 참가 임직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충로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카드가 진행한 임직원 대상 건강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과 이에 비례해 KB국민카드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한 것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베이비박스에 버려진 신생아들의 보육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카드는 오는 29일부터 12월 28일까지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회원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롯데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도 추가로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고객 명의로 기부돼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부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롯데포인트 10만점씩 증정한다.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하는 '2014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업계 최초 사회책임 보고서 발간과 다양한 친환경 사업 등을 인정받았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