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단신]국민銀, 8회 'KB굿잡 창조기업 취업박람회' 개최 外

◇ 금융가 소식

▲KB국민은행이 지난 29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노원구 희망촌마을을 찾아 직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KB 사랑의 행복보일러'를 후원하고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박지우 은행장 직무대행과 직원 50여명이 참여했고, 보일러 설치 가구에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KB 사랑의 행복보일러'후원 사업은 에너지 소외계층에 연탄보일러와 가스경보기·온수기 등을 설치하고 연탄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KB국민은행이 30~31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120여 우수기업이 참가하는 '2014 KB굿잡 창조기업 취업박람회'를 열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창조기업 취업박람회는 이공계 전공생과 우수기업을 연결해주기 위래 마련됐다. 이번에는 박람회 시작 전에 기업의 채용조건별로 참가신청자를 선발해 현장면접 기회를 제공했다.

▲신한은행이 금융전문잡지인 더 뱅커(The Banker)와PWM(Professional Wealth Management)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6회 글로벌 프라이빗 뱅킹 어워드 2014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PB'로 선정됐다. 더 뱅커지는 주요성과 지표, 성장전략, 고객서비스, 포트폴리오 및 위험관리 등 총 17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PB브랜드인 신한PWM을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