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단신]AXA다이렉트, '디지털 보상 서비스' 구축 外

▲한국수출입은행은 '희망씨앗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강원도 춘천에 소재한 탈북청년 취업학교 '두드림아카데미'에 300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학교와 기숙사 운영과 난방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곳은 20~30대 탈북청년을 위한 직업교육전문학교다. 수은은 지난해 이 학교에 37000만원을 후원한 바 있다.

▲기업은행은 본점에서 제4회 '휴먼네트워크 멘토링 시상식'을 열고 취약계층 역량 강화 멘토링 활동이 우수한 7개 기관에 대해 포상했다. 이 시상식은 재능과 역량을 갖춘 멘토와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을 찾아 연결하는 사업이다. 최우수상은 화상환자 간의 만남을 주선한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이 수상했다. 또 △금천노인복지관 △광명종합사회복지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도 우수상을 받았다.

▲AXA다이렉트는 고객이 사고 접수부터 조사, 차량 수리에 이르는 보상 처리의 전 과정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처리 및 확인 할 수 있는 '디지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다. AXA다이렉트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웹과 모바일, 그리고 AXA다이렉트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고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사고 차량의 파손 부위 사진 기록, 현장의 증인 녹음 등록 등이 빠르고 손쉽게 가능하다.

▲하나은행이 인천시와 '지속가능한 소비실천과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인천시가 진행하는 친환경·윤리적 소비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인천시 소외계층을 위한 경제교육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상품 소개

▲신한카드는 삼성화재와 제휴를 맺고 자동차 보험료 및 주유 할인 등을 주력 서비스로 제공하는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GS칼텍스 신한카드 Shine(삼성화재-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삼성화재-신한카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최대 3만원)를 결제일에 할인해 준다. 발급 첫 해에는 이용 금액에 상관없이, 두 번째 해부터는 전년 신용판매(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40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