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단신]삼성화재, 신규 브랜드 '당신의 봄' 선보여 外

◇ 금융가 소식

▲외환은행이 지난 10일 경기도 이천 육군항공작전사령부를 방문해 장병들을 위문하고 성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김한조 외환은행장 등 임직원들은 김영식 사령관으로부터 부대 소개를 받고, 외환은행이 기증한 체력단련 시설 및 부대시설을 방문했다.

▲NH농협카드가 겨울을 맞아 '추운겨울, 따뜻한 혜택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등 전국 10개 주요 스키장에서 행사기간 동안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추가사은품증정 및 휘닉스파크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지난 10일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일대 차량이 들어갈 수 없어 연탄배달을 필요로 하는 독거어르신의 가정에 연탄을 전달했다. 조희철 사장은 "올해는 유난히 춥고 길다는 기상청의 예보와 지역단체 및 회사들의 연탄기부가 줄었다는 소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BC카드의 한중 제휴 신용카드인 'BC유니온페이카드'가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에 가상현실 여행 체험존을 마련했다. 체험존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 2곳(압구정동 한양파출소 앞, 북창동 숭례문 앞)에 설치됐다. 시민들이 버스정류장 디스플레이에 접근하면 현재 자신이 서 있는 곳의 배경이 호주, 홍콩, 태국으로 변하면서 유명 관광지의 경관이 펼쳐진다.

▲신한카드는 상을 당해 경황이 없을 고객들을 위해 전화 한 통으로 추가한도 부여, 장례 지도사 파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The Memory 서비스(더 메모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서비스는 상을 당하거나 장례를 준비중인 고객이 전용 콜센터(1644-1145)로 전화를 하면 장례 준비부터 안치까지 필요한 모든 사항을 무료로 컨설팅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삼성화재 회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당신의 봄'을 선보이고, 새로운 브랜드 심볼과 슬로건을 함께 발표했다. '당신의 봄'은 보험이 고객과 세상의 위험을 살펴본다는 의미의 '봄'과 보험을 통해 고객이 따뜻한 '봄날'을 누린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심볼도 따뜻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잎으로 형상화 했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당첨 경품을 불우이웃에게 기증하는 '행운나눔 캠페인'을 시작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응모고객이 이벤트에 당첨되면 불우이웃에게 응모고객 이름으로 경품이 전달되는 방식이다. 인터넷·스마트뱅킹 이용시 자동으로 쌓이는 응모권(머핀)을 이용해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