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테이지파이브, 월 9000원대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출시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카카오의 통신·사물인터넷(IoT) 전문사인 스테이지파이브가 12일 동급 최저가의 월 9000원대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테이지파이브가 출시한 알뜰폰 요금제는 '핀다이렉트 유심 완전자유 실속 1GB+'(완전자유 실속 1GB+)이다.

월 9000원의 LTE 무제한 요금제로, 데이터 1GB 사용 후에는 1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 및 문자도 무제한이다. 알뜰폰 요금제라 약정도 없다.

스테이지파이브는 현재 평생 데이터 추가제공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지금 가입하면 월 데이터 6GB를 평생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스테이지파이브 알뜰폰 요금제 출시 기념 1달 무료 체험 프로모션까지 더하여 고객에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지금 가입하면 7GB의 무제한 요금제를 월 9000원에 이용하는 동시에 첫 한 달은 무료 혜택을 받는 셈이다. 파격 프로모션에 더하여 요금제 역시 동급 최저 수준이다.

합리적 통신 유저 라이프를 제공하는 스테이지파이브는 지난 3월 동급 초저가로 MVNO(알뜰폰) 5G 및 LTE 유심 요금제(1.4GB~15GB) 4종을 1만~2만원대 구성으로 출시했다.

이번 완전자유 실속 1GB+ 요금제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획기적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고 스테이지파이브는 설명했다.

이어 이달부터 다양한 제휴 요금제 및 프로모션을 런칭해 알뜰폰 유저 만족 및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경품성 이벤트에 의존하던 기존 업계 프로모션과 달리, 이종산업간 윈윈할 수 있는 요금제를 설계해 알뜰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준다는 전략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