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토스뱅크, 여행에 꼭 필요한 혜택 제공하는 해외여행 이벤트 실시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토스뱅크 체크카드 한 장으로 홀가분한 여행 위한 이벤트 실시
공항 커피부터 공항-호텔 짐 배송 서비스 무료…일본 주요 가맹점 결제 시 캐시백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최대 3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토스뱅크 고객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 입점한 주요 카페(커피빈,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커피앳웍스 등)에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굿럭(Goodlugg)'의 해외 호텔-공항간 당일 여행 짐배송 서비스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짐없는 해외여행'이 가능하다. 

 

현재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7개국 약 17개 도시에서 여행 일정에 따라 호텔에서 공항으로, 공항에서 호텔로 짐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지 내에서 호텔을 옮길 때도 다음 호텔로 짐만 먼저 보내는 '호텔-호텔간 이동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굿럭 앱/웹에서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전용 트래킹시스템으로 맡긴 짐의 픽업, 배송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여행에만 집중 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만 사전예약 하면 올해 연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토스뱅크는 일본 여행 고객 대상으로 엔화 결제 시 최대 3,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토스뱅크에서 외화통장을 개설한 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외화로 결제한 경험이 없는 고객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일본 내 돈키호테 및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편의점은 물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도쿄 디즈니랜드와 같은 테마파크에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면 된다.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단일 거래에 2000 일본 엔화(JPY) 이상 결제할 때마다 1000원이 적립되며, 최대 3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조건은 토스 앱 내 토스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연결된 체크카드라면 ATM 출금 및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컨택리스 칩이 탑재되어 있어 해외 교통 단말기에 컨택리스 아이콘과 마스터카드 로고가 있는 경우 교통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해외여행 시 환전 과정의 불편함과 복잡함 없는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