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분양 봄맞이 훈풍분다]"서울, 경기, 부산 5곳에 '알짜단지'"... SK건설, 'SK VIEW' 줄줄이 분양

SK건설이 올해 서울·경기·부산에 5개 프로젝트를 진행해 SK VIEW(뷰)아파트 총 4635가구를 공급한다. 이 중 3182가구가 일반분양이다.

내달 경기 화성시 기산동에 1196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모두 일반분양이다. 전용면적 59㎡와 84㎡의 주택형으로만 상품이 구성된다. 삼성전자 화성캠퍼스가 인접해있고 병원과 마트 등 동탄1기 신도시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6월에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대치국제아파트 재건축사업 분양이 진행된다. 일반분양 50가구로 총 240가구다.

지하철 3호선 대치·도곡역과 분당선 한티역 등 역세권에 위치하고 남부순환로로 접근성이 좋다. 특히 휘문중·고교와 단대부속중·고교 등 학교가 가까이 있다. 코엑스와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과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의료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도곡·한티근린·양재근린공원 등이 인근에 있다.

부산에서도 분양행진은 이어진다.

9월 분양예정인 부산 남구 대연동은 대연초·중·고를 비롯해 부경대와 경성대 등 학교가 밀집해있다. 지하철 2호선 대연역과 도시고속도로 등이 가깝다. 1054가구가 분양예정으로 그 중 717가구가 일반분양이다.

10월에는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과 부산 수영구 망미동 재개발사업 분양이 예정돼 있다.

휘경동에 들어설 아파트는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이 가깝고 동부간선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이문초·휘봉초·청량초·휘경중고가 밀집해있다. 망미동 아파트는 부산지하철 3호선 배산역과 망미역이 인근에 있고 간선도로로 서면과 해운대로 이동가능하다. 이마트와 코스트코, 연제시장이 가깝고 연제구청과 부산지방국세청, 병무청 등 관공서와 접근성이 좋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