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證 , ‘KB청춘마루’에서 영리치 고객대상 ‘프리미어 써밋’ 성료!

On/Off 동시 진행된 일상회복 소통 콘서트, 대면 강연 갈증 해소
7회차 ‘프리미어 써밋’ 개최, Technology가 만드는 혁신의 시대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지난 8일(수),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온/오프 일상회복 소통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금번 6회차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KB증권의 '영리치(Young Rich)' 고객을 직접 초청하여 홍대 'KB청춘마루'에서 진행되었다.

 

오프라인으로 초청된 고객은 35명이었는데, 행사 진행상황을 보고 현장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KB금융그룹 고객들도 여럿 있어 열기를 더했다.

 

비대면으로는 1,700명 가까운 고객들이 참여하며 데이터로 예측하는 미래에 대한 궁금증이 얼마나 큰지 보여 주었다.

 

강연을 맡은 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은 ‘조직보다 개인, 노동보다 창의’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본인만의 고유성을 만들어야 한다며 열강했다.

 

송길영 부사장은 대면 고객의 질문을 직접 받으면서, 온라인 상의 질문에도 실시간으로 답변했다.

 

또한, 온/오프를 넘나드는 새로운 시도가 즐겁다면서 본인 스스로도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려 노력하며 공부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오프라인 강연에 고등학생 딸과 함께 참석했던 고객은 “청년들에게는 현재를 관통하는 얘기인 동시에 자녀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에게도 유익한 강의였다”며 “현장에서 확신에 찬 강연자의 강연을 직접 듣는 일이 이렇게 가슴 뛰는 일인지 미처 몰랐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좋은 강연에 대해 감사하는 댓글을 여럿 볼 수 있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수준 높은 강연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잘 알고 있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분석 전문가 초청 강연이 고객들의 지적 수준에 상당한 만족감을 준 것 같다”고 평가했다.

 

“다음 프리미어 써밋은 다시 비대면으로 열리지만, 국내 Top 애널리스트와 최초의 구독 경제 서비스 Prime club서비스의 콜라보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최고 수준의 고객들에게 맞는 최고의 콘텐츠인 7회 프리미어 써밋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7회차 프리미어 써밋은 김동원 KB증권 상무와 강성진, 이창민 연구원 등 KB증권의 간판 애널리스트들이 패널로 등장하며 증권업계 최초 구독 경제 모델인 Prime club서비스의 스타 민재기 팀장이 진행자로 나선다.

 

한국과 미국의 Tech주들은 과연 다시 일어날 것인가에 대해 ‘Technology가 만드는 혁신의 시대’라는 제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