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댐댐, 서울 ‘빛의 시어터’ 전시관 티켓 100원딜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김홍찬]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 업체 ㈜티모넷(대표 박진우)이 자사의 교통카드 충전 결제앱 서비스 ‘댐댐’을 통해 서울 ‘빛의 시어터’의 전시관 티켓을 100원에 응모 가능한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6일(화)부터 8월 4일(목)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방법은 ‘댐댐’ 회원 가입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교통페이 100원을 결제하면 된다.

 

당첨자 50명은 서울 ‘빛의 시어터’ 전시관 티켓(성인기준 29,000원)을 1인당 2매까지 증정 받으며, 미당첨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이후 교통페이 100P가 적립된다.

 

‘빛의 시어터’는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 업체 (주)티모넷(대표 박진우)의 두 번째 '빛의 시리즈' 전시관이다. 지난 5월 27일 개관한 전시관은 개관 전시로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 전시에서는 20세기 황금빛 색채의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들과 파란색의 화가 '이브 클랭'의 작품, 그리고 컨템포러리 미디어아트 '벌스'와 '메모리즈'까지 다양한 작품의 관람이 가능하다.

 

‘댐댐’은 오프라인 충전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통해 교통카드 잔액 조회, 충전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버스, 지하철만 타고 교통카드 잔액을 조회하면 매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자체 포인트인 교통페이 포인트를 충전, 전환 시에도 포인트가 적립된다.

 

교통페이 포인트는 교통카드 잔액을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이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간편결제, 신용카드, 휴대폰,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교통페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