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대신증권, 2023년도 연간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 실시

2023년도 국내증시 전망 및 투자전략 소개…28일 오후 4시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대신증권이 2023년 연간 증시를 전망하는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24일, 경기사이클과 통화정책 전망에 따른 2023년도 연간 코스피 예상 경로를 제시하고 유망업종 추천 등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2023년도 연간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오는 28일 오후 4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경민 대신증권 투자전략팀장이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이 팀장은 경기침체와 물가안정 그리고 통화정책의 변화 전망을 바탕으로 내년도 국내증시를 진단할 예정이다. 유동성과 경기모멘텀 개선 시점을 예측하고 투자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28일 오후 4시부터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이 문자메세지로 제공된다.

 

정경엽 대신증권 디지털마케팅부장은 “금리와 물가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투자 환경에서 이번 세미나가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소통창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