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MG새마을금고, 창립 60주년 기념 ‘트리플(Triple) 랜덤박스’ 실시

창립 60주년 기념, 5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1개월간 랜덤이벤트 진행 
랜덤경품, 랜덤굿즈, 랜덤캐시백 이벤트 진행…고객만족 및 ESG가치 실현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MG체크카드 ‘트리플(Triple)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G새마을금고는 5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1개월 간, 랜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3가지(랜덤경품, 랜덤굿즈, 램덤캐시백)를 동시에 진행한다.

 

새마을금고는 ‘랜덤경품’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더나은 체크카드로 ▲7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하여 Apple 아이패드 에어(100만원 상당)를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하여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80만원 상당)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하여 Apple 에어팟 프로(40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또한 ‘랜덤굿즈’ 이벤트는 ESG 가치와 연계한 이벤트로, MG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한 대상자 중 600명을 추첨하여 스프링샤인(장애인 사회적 협동조합) 굿즈인 멸종위기동물 방수캠핑매트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MG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한 다음, ‘60주년 MG체크카드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 1명 이상 태그하고 환경보호 실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랜덤캐시백’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MG체크카드로 국내에서 결제하여 생성된 승인번호 끝자리 60인 경우, 60원, 600원, 6,000원 중 랜덤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단, 복지카드, 기프트카드, 법인카드, 하이브리드카드(소액신용결제 건)는 캐시백 가능 카드에서 제외된다. 승인번호는 랜덤으로 생성되며 캐시백 금액도 랜덤으로 제공되니, 이벤트 기간 MG체크카드로 결제하는 쏠쏠한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지난 60년 동안 받은 MG새마을금고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ESG 가치를 실현하고 더 좋은 상품과 이벤트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싶은 고객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 MG더뱅킹 앱 및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방문해 안내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