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트러스톤자산운용, KB증권과 TRUSTON ETF 거래이벤트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독립계 자산운용사인 트러스톤자산운용은 오는 5월 10일까지 KB증권과 함께 TRUSTON 주주가치액티브ETF (472720)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TRUSTON 주주가치액티브 ETF 거래 이벤트’는 4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5주간, 트러스톤자산운용의 TRUSTON 주주가치액티브 ETF를 매매하는 KB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거래 금액 2억원 이상인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기간 중 합산된 거래금액 상위 3명을 선정해 1위 300만원, 2위 200만원, 3위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간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신청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러스톤자산운용은 “TRUSTON 주주가치액티브 ETF는 주주가치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는 다양한 배경 하에서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우량 기업을 중심으로 투자하는 ETF”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주가치 관련 ETF 투자를 시작하고,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TF는 실적배당형 투자상품으로 운용 및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