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주시, '제12회 문무대왕면민 체육대회' 개최

윷놀이, 훌라후프 돌리기, 한마음 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면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소통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제12회 『문무대왕면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축제』가 문무대왕면 체육회(회장:김대곤) 주최로 지난 13일 양북 초·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마을주민과 어르신 5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 날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과 최덕규 도의원, 주동열 시의원, 이진락 시의원, 오상도 시의원 및 문무대왕면 자생단체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막식과 윷놀이, 훌라후프 돌리기, 한마음 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체육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과 푸짐한 경품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대곤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체육대회를 통해 면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임정택 문무대왕면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해주신 체육회와 자리를 빛내준 면민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화합과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