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석진조경(대표 여서현) '사랑의 성금 100만원' 고령군 대가야읍에 기탁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되고자 또다시 성금을 기탁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석진조경(대표 여서현)은 2일(화) 대가야읍사무소를 방문하여 「희망2026나눔캠페인」사랑의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고령군 대가야읍에 위치한 ㈜석진조경은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꾸준히 기탁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되고자 또다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여서현 ㈜석진조경 대표는“나눔의 온기를 전달하는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이웃이 안전한 일상에서 어려운 환경을 잘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용석 대가야읍장은 “매년 나눔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저소득 가구에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희망2026나눔캠페인」은 12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되며, 모금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동참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