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손하 "아들 사건, 변명해 죄송"

배우 윤손하는 18일 아들의 집단 폭행 논란과 관련, "저희 아이 학교 수련회에서 발생한 일에 대해 다친 아이와 그 가족, 그리고 학교와 여러분에게 고개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윤손하는 이날 이같이 말하며, "이번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우리 가족의 억울함을 먼저 생각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사죄한다. 초기 대처에 있어 변명으로 일관한 제 모습에 대해서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러면서 "저의 미흡한 대처로 인해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진행되고 있는 이번 사안에 대해서도 진심을 다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고 했다.

  16일 SBS는 서울 한 사립 초등학교에서 학생 4명이 같은 반 학생을 집단 구타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인 A 학생은 가해자인 네 학생에게 야구방망이와 발 등으로 폭행당했다. A 학생 측은 근육 세포가 파괴돼 녹아내리는 황문근 융해증과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학교폭력위원회는 가해 학생들에게 아무런 처분을 하지 않고, 피해 아동에 대해서도 보호 조치하지 않는 방향으로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윤손하의 아들도 가해 학생으로 의심받는 네 명 중 한 명이다.

  전날 윤손하는 이와 관련, "SBS 뉴스에서 구체적인 사실을 양측 대조 검토 없이 피해 아이 부모의 말만 듣고 보도했다는 사실과 피해 아이의 부모와 상담을 하던 담당교사 녹취가 악의적으로 편집돼 방송으로 나갔다는 점은 참으로 유감"이라고 말했다.

  윤손하는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 하차 여론이 확산하자 결국 사과했다.

  한편 서울시교육청은 19일 이번 사건을 특별장학을 통해 조사하기로 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