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러브스카이, 관광산업 아이템 ‘전망대 카페’ 디자인 공개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전망대 카페 기구 제작기업 ‘㈜러브스카이(대표 김한상)’가 전망대 카페 제작에 앞서 디자인을 공개했다.


국내외 관광단지에 들어설 전망대 카페는 기존 관광지를 위한 특별 관광상품으로 올해 하반기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제작에서 앞서 공개된 이번 디자인은 하늘에 떠 있는 구름처럼 높은 전망대 위에서 여유와 낭만을 그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높게 뻗은 전망대 타워 위에는 특별 공간이 마련되어 다양한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통 유리의 디자인으로 관광단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과 제작을 맡은 한일ENG곽경석 대표는 “국내 관광자원을 개발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일에 조금이라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되는 만큼 제작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사업에는 러브스카이 이찬석 회장, 이병화 부회장을 비롯해 독서클럽 시나브로 김성곤 회장, 도서출판 글손 이현숙 대표가 함께 했다.


이병화 부회장은 “이번 전망대 카페를 시작으로 국내 관광자원을 선진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전망대 카페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 새로운 부가가치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망대 카페는 올 하반기 제작을 완료하고 일반 고객 대상 선 공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러브스카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