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찰, 이수역 주점 사건 여성 1명 조사…금주 내 마무리

"여성 1명 조사 마쳐…나머지 이주 내 끝낼 것"
여성·남성 측에 목격자 커플도 일정 조율 중


[파이낸셜데일리=김정호 기자] 경찰이 이수역 주점 폭행 사건 당사자 여성 중 1명 조사를 마쳤다. 속도를 붙여 이번 주 내 모든 조사를 마무리할 방침이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20일 "어제(19일) 여성 일행 중 1명 조사를 마쳤고 나머지 1명은 조만간 날짜를 잡아 조사할 계획"이라며 "나머지 조사들도 이번 주 내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사건이 대중적으로 알려지면서 당사자가 겁을 많이 먹은 상황이다. 구체적인 진술 내용 등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경찰은 여성 측과 남성 측은 물론 당시 주점에 함께 있었던 커플들까지 모두 연락이 닿아 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A씨(21) 등 남성 3명, B씨(23) 등 여성 2명을 폭행 혐의로 지난 14일 입건했다. A씨, B씨 등은 전날 오전 4시께 지하철 7호선 이수역 근처 주점에서 시비가 붙은 끝에 서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이번 사건은 자신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주점에서 남성들과 시비가 붙어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확산됐다.


이 여성은 주점에서 시비가 붙은 남성들이 자신과 일행을 발로 차고 밀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신의 일행은 한 남성이 밀쳐 계단에 머리를 찧으면서 "뼈가 거의 보일 정도로 뒷통수가 깊이 패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남성들은 가게를 나간 자신들을 여성이 쫓아와 잡길래 손을 뗐는데 혼자 넘어졌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