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 ‘대국민 역량강화 프로젝트, 반값다 2019’ 이벤트 진행

우수 콘텐츠, 신규 콘텐츠 구분 없이 1만 3천 강좌 50% 할인된 가격 제공


[파인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에서는 ‘대국민 역량강화 프로젝트, 반값다 201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에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운영하며 KBS브랜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우수 콘텐츠와 신규 콘텐츠 구분 없이 1만 3천 강좌에 해당하는 모든 강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차 산업 관련 콘텐츠 수요가 급증하는 부분을 고려해 국민 역량 강화를 위한 접근성에 중점을 두고 2018년 12월부터 2019년 1월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는 ▲인문교양, 외국어, 자격증, 평생교육 양성과정, 능력시험, 취미교양 등 교육 강좌 전체 ▲신설된 3D프린터 자격과정 등 이벤트 기간 동안 신설되는 2019년 대비 교육 강좌 등으로 구성된다.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형설이엠제이) 장진혁 대표이사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등 각 분야별 국가교육기관과 뜻을 함께하기 위해 평생교육 바우처를 통해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의 교육 장벽을 해소하고, 다양한 배움의 즐거움을 통해 누구든지 역량강화에 어려움이 없어야 한다."며 "앞으로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는 교육포털로서 국민과 호흡하는 교육기관의 소임을 다해야하며, 손쉬운 접근성을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전문 교육센터가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는 또한 4차산업 시대에 맞춰 첫 국가기술자격분야인 3D프린터개발산업기사, 3D프린터운용기능사 전문 자격도서는 물론 온라인교육과정도 운영 중이다. 누구나 3D프린터 도서와 교육과정은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구매와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는 KBS미디어와 형설출판그룹 형설이엠제이가 '전 국민 평생교육 생활화, 교육 문화 확대 및 환경 조성'을 위해 공동으로 운영하는 국내 최대의 교육 포털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