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디자인 상품 쇼핑몰 1300k,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최대 80% 할인으로 만난다”

모나미, 로모그래피, 바타 등 4천여종디자인 상품 최대 80% 할인


[파이낸셜데일리=서현정 기자]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창립 이래 최초로 역대급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1300k는 2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디자인 문구를 비롯한 리빙, 패션 등 최다 품목 최대 규모의 세일을 실시했다.


이에 올해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기획, 모나미, 로모그래피, 옥스포드, 인디고, 스노우캣, 아이코닉 등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제공한다.


먼저, 실용성과 특별함을 두루 갖춰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인 모나미 153 블랙&화이트 에디션을 단돈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토이 카메라로 유명한 브랜드 로모그래피의 다이아나, 피쉬아이 필름 카메라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럽 슈즈 브랜드 바타헤리티지의 스니커즈를 단돈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아톰(아스트로 보이)과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한정판 스니커즈도 균일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라템 지갑, 옥스포드 피규어, 모노폴리 가방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300k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클리어런스 세일을 마련했다”며, “1300k가 국내 최초 디자인 쇼핑몰 인만큼 이번 세일 기간에 약 4천 여종, 30만개의 상품들로 할인 혜택을 구성 했기 때문에, 고객들이 평소에 눈 여겨 보던 디자인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1300k 클리어런스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