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한빛소프트, 스퀘어 에닉스 '삼국지' 게임 개발 선보여

스퀘어 에닉스풍 카툰 랜더로 새롭게 탄생한 삼국지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한빛소프트가 삼국지 세계관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


25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지난해 스퀘어 에닉스와 체결한 IP(지적재산권) 공동개발 계약에 의해 만들고 있는 '삼국지난무 후속작' 개발이 현재 최종 마무리 작업에 돌입했다.


검수 등 제반 절차를 거쳐 연내 한·일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삼국지난무는 2013년 출시된 스퀘어 에닉스의 모바일 간판 IP 중 하나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카드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후속작은 화려한 카툰 랜더 그래픽에 전략성을 가미해 새로운 전략 RPG 삼국지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조, 유비, 손견 등 삼국지의 영웅들이 스퀘어 에닉스의 새로운 해석과 변화된 모습으로 등장한다.


동아시아 모든 국가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길드전이 이 게임의 주요 포인트다.


회사 관계자는 "삼국지를 처음 접해보는 유저나 여성 유저들도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스퀘어 에닉스와 함께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있다"며 "수많은 양산형 삼국지와는 차별화된 개성이 뚜렷한 삼국지 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스퀘어 에닉스의 삼국지 게임을 포함해 올해 총 3종의 모바일 게임을 론칭할 예정이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를 게임으로 재현한 '도시어부M'(개발사 퍼플오션)을 상반기 중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아이오넷이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오디션 with 퍼즐'(가칭)도 연내 론칭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