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온 가족 와서 즐겨라'…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5일 오픈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스타필드 시티 2호점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이 5일 문을 연다.


지하 5층 지상 9층에 연면적 3000평 규모다. 19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하다.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 임영록 대표는 "지역 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고 지역 주민이 언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에 집중했다"며 "언제든 방문해 편히 쉬고, 즐길 수 있고, 삶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입점했다"고 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각종 마켓·식당을 결합한 '시티 마켓', 5개관 850석 규모 메가박스와 일렉트로마트·토이킹덤 등 전문점, 패션·스포츠 등 140여개 매장이 입점했다.


신도시 특성상 문화·놀이·편의시설 등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해 지역 주민이 언제든 방문해 교육·문화·레저·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센터' 기능을 강화했다.


부천점은 부천·광명·시흥·구로 등 총 네 개 도시와 인접해 있고, 차로 20분 거리에 90만명이 거주하는 옥길 신도시가 있다.


스타필드 부천점은 최근 쇼핑몰 흐름과 마찬가지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대거 들여놨다.


4층에 있는 '스타필드 시티 아카데미'에서는 성인 대상 취미·교양·자기계발 프로그램부터 초보 엄마를 위한 육아 코칭 프로그램, 연령대별 키즈 프로그램은 운영한다.


어린이들은 실내 놀이터 '챔피언'에서 실내 집라인·컬러스핀·터치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영유아·유소년을 대상으로 놀이와 스포츠 등 건강한 신체 발달을 돕는 'EBS스포츠 아카데미'도 입점했다.


옥상은 고객이 쉬고, 아이들과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개방한다.


7층 옥상에 있는 '스타가든'은 자작나무와 갈대길을 테마로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 정원으로 꾸몄다.


8층 옥상에는 반려견이 목줄 없이 산책할 수 있는 천연 잔디로 된 펫파크도 설치됐다. 5인제 축구경기를 즐길 수 있는 풋살장도 있다.


부천점은 오픈에 맞춰 100평 규모 어린이집도 짓는다.


어린이집은 무상 임대 형식으로 20년간 부천시에 제공하고, 부천시가 국공립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어린이집 맞은편에는 다양한 놀이 활동을 할 수 있는 어린이 정원을 조성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