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BC카드, '오페라의 유령' 갈라 콘서트 TOP포인트 보유 고객 대상 초청 이벤트

오는 10월11일 오후 7시 콘서트 진행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BC카드는 TOP포인트 보유 고객 대상으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갈라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조나단 록스머스(Jonathan Roxmouth), 클레어 라이언(Claire Lyon), 맷 레이시(Matt Leisy) 등 세계적인 배우 출연이 예정돼 있다.


오는 12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내한공연에 앞서 오는 10월11일 오후 7시부터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갈라 콘서트 초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TOP포인트를 1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월3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초대권 2매와 에버랜드 종일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콘서트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개 제작발표회가 진행되고 월드투어 주연 배우가 라이브로 부르는 명곡을 부르는 쇼케이스가 순서대로 이어질 예정이다.


또 이충주, 박혜나, 한지상 등 국내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캣츠', '위키드' 등 인기 뮤지컬 넘버를 들려주는 라이브 콘서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내년 3월, 서울에서 진행되는 공연 티켓 구매 시 카드사 단독으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0원10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공연 티켓을 선예매하는 고객에게 VIP석 5%, 그 외 좌석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