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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카카오와 MOU…옴니채널 마케팅 강화

고도화된 맞춤형 서비스 구현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롯데면세점은 카카오와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빅데이터와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고도화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5일 카카오와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제휴 및 협력 강화를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맞춤 마케팅을 진행하겠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해 옴니채널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은 "카카오는 롯데면세점 고객에게 한층 고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비즈파트너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이번 MOU로 원클릭, 원스캔으로 간편하게 온.오프라인 회원 가입이 가능해졌다. 카카오톡 채널도 자동 추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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