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국 KT 매장 영화 '겨울왕국 2' 제휴 5G 체험 이벤트

'겨울왕국 2' 퍼즐북 완성 시 '아이슬란드 여행권' 등 증정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전국 KT 매장에서 5년만에 돌아온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KT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컴퍼니의 한국 지사인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함께 ‘겨울왕국 2’ 5G 체험 이벤트인 ‘숨겨진 세상: 캐치히어로즈’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8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5G AR(증강현실) 앱 ‘숨겨진 세상: 캐치히어로즈’를 다운받은 후, 증강현실을 통해 주변에 나타나는 퍼즐을 모아 겨울왕국 2 퍼즐북을 완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가 퍼즐북을 완성하면 아이슬란드 오로라 커플여행권, 고급 전동 킥보드, 맥북에어, 갤럭시S10 5G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중 증강현실을 통해 찾지 못한 퍼즐 조각이 있다면 전국 2700여개의 KT 매장을 방문해 바로 채울 수 있다.


KT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즉석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편의점 상품권 등 현장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 전국 KT 매장에서는 겨울왕국2의 주제곡인 ‘숨겨진 세상’ 포스터를 앱으로 비추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엘사와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등 캐릭터들을 영화보다 먼저 증강현실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KT는 영화 개봉 시점에 맞춰 겨울왕국 2 AR 포토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 김원경 전무는 "하반기 최대 화제작인 디즈니 겨울왕국 2를 5G AR 체험 소재로 고객이 매장을 방문했을 때 즐거운 추억과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해 KT 5G만의 차별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