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큐어라이프, ‘핸디잘비’ 4차 펀딩 성황리 진행 중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지난해 와디즈 트렌드를 이끈 상위 1%의 베스트 메이커 ㈜큐어라이프가 ‘핸디잘비’ 4차 펀딩 역시 서포터들의 큰 지지를 얻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쓰리잘비의 동생’이라는 별칭을 얻은 ‘핸디잘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핸디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함께 쓰레받기까지 추가되어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정전기 원리를 이용해 바닥의 미세한 털과 먼지, 이물질을 끌어당겨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고 물에 닿는 순간 정전기가 사라져 핸디잘비에 붙은 이물질을 바로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기가 작고 가벼워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어린이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앞서 쓰리잘비는 와디즈에서 출시된 지 10개월만에 30억원 매출을 넘긴 슈퍼빗자루로서, 빗자루와 스크래퍼, 와이퍼를 하나로 합친 놀라운 성능을 자랑한다. 이러한 쓰리잘비를 핸디형으로 축소시켜 책상이나 이불, 구석진 곳을 더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바로 '핸디잘비'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만들어질 핸디잘비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와 함께 제조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큐어라이프는 재질부터 디자인까지 가장 이상적인 핸디잘비와 쓰리받기를 탄생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더욱 만전을 기하기 위해 와디즈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을 대상으로 샘플을 제공한 뒤, 샘플테스트를 거쳐 결과를 공유하고 최종적으로 리워드를 발송하게 된다.


현재 ㈜큐어라이프는 와디즈에서 핸디잘비, 미니잘비 세트와 핸디잘비 패밀리세트, 쓰리잘비 스타터, 쓰리잘비 삼총사, 핸디잘비 싱글세트, 핸디잘비 커플세트, 핸디잘비 트리플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큐어라이프 관계자는 “와디즈 서포터분들의 뜨거운 지지 덕분에 ‘와디즈 메이커 어워즈’에도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성 높은 제품으로 보담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