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빙그레 ‘분바스틱’ 캠페인 진행.."빈 우유병만 넣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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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빙그레가 ‘분바스틱(분리배출이 쉬워지는 바나나맛우유 스틱) 캠페인’을 진행한다.


분바스틱 캠페인은 플라스틱 용기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고 플라스틱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벌 환경기업 테라사이클, 김해시와 함께 한다.


이달 28일까지 김해시청 내 민원실에 설치된 수거함에 바나나맛우유 공병을 넣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플라스틱 분리배출 시 라벨, 뚜껑링 등을 쉽게 분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바나나맛우유 모양의 업사이클링 랩칼(분바스틱)과 분리배출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김해시 소재 초등학교(최대 20개교)에 분바스틱 패키지를 100개씩 전달한다.


플라스틱 용기 수거를 가장 많이 달성한 학교에는 전교생에게 분바스틱 패키지를 제공하며 빙그레 김해공장 견학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참여 접수는 테라사이클 이메일 또는 전화로 선착순 진행된다.


SNS을 통해 캠페인 소문내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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