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금호타이어, '드라이브 스루'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에서 비대면 무상점검

URL복사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금호타이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사흘 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군산(서울방향), 함안(순천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가들에게 공기압 및 마모 상태 등 안전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타이어 안전관리 요령 및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동시에 프리미엄 제품인 마제스티9 TA91, 엑스타 PS71과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타이어 크루젠 HP91/HP71 홍보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제스티9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후속으로 기존 제품 대비 승차감과 정숙성을 강화한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이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 타이어의 피로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여행 전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량 및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해야 한다"고 권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매년 고속도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도 트럭버스용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