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연말까지 '나스닥 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실시

해외선물 신규 및 3월31일 이후 미거래 개인 고객 대상

URL복사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KB증권은 12월 말까지 해외선물 신규 및 3월31일 이후 미거래 개인 고객 대상 '나스닥 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1월로 예정된 미국 대선의 영향으로 미국 주가지수 선물의 변동성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해외 선물 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준비했다는 게 KB증권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대상 고객이 유선으로 이벤트 신청을 할 때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미국 시카고 상품거래소(CME)의 마이크로 상품과 미니 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Nasdaq 100 (MNQ), Micro S&P 500 (MES), Micro Dow $5 (MYM)의 경우 계약당 0.50달러,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 (NQ), E-mini S&P 500 (ES), E-mini Dow $5 (YM)의 경우 계약당 2.50달러이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하며 거래비용이 고민됐던 신규고객들을 위해 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