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당근마켓, 신입·경력사원 모집 실시

채용분야 6개 직군 24개 포지션

URL복사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이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사 차원에서 인재 영입에 나서며 새롭게 개척하는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확대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채용 분야는 ▲개발 ▲디자인 ▲사업기획 ▲글로벌 ▲홍보/대관 ▲HR등 총 6개 직군 24개 포지션이다.

 

특히 개발 직군은 ▲백엔드 서버 개발 (Node.js, TypeScript/Java/Ruby on Rails) ▲프론트엔드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플랫폼 개발 ▲서버 개발 ▲검색 개발 ▲클라우드 엔지니어 SRE ▲머신러닝 개발(파이프라인 시스템/머신러닝 모델링/머신러닝 응용개발/파이썬 웹·서버개발) 등 13개 직무에서 기술 고도화를 위해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소프트웨어 인재를 모집한다.

 

또 ▲사업기획(중고거래 서비스 기획, 검색서비스 PM, 신사업 PM) ▲홍보/대관(PR 리더, PR 매니저, 대외협력 매니저) ▲글로벌(콘텐츠 마케팅 디자이너, PM, 사업 개발 매니저) ▲디자인(BX 디자인) ▲HR(채용 매니저) 분야에서도 당근마켓과 함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직무 인터뷰), 2차면접(인성 및 조직적합도 인터뷰)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당근마켓 공식 채용 홈페이지 또는 커리어 소셜 서비스 ‘원티드’를 통해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개발 직군은 ‘프로그래머스’를 통해서도 지원 가능하다. 

 

직군별 채용 포지션과 직무별 자격 요건에 대한 상세 내용은 당근마켓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0만명이 사용하는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당근마켓은 자율과 책임, 신뢰와 충돌을 존중하는 기업문화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통해 나와 동료와 회사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나갈 인재를 찾고 있다.

 

상호존중의 수평문화를 지향하는 당근마켓은 영어 이름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상의 업무 효율과 퍼포먼스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유연한 근무 형태를 가지고 있다. 

 

‘사용자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나보다 뛰어난 동료, 서로에게 배움을 줄 수 있는 따뜻한 인성과 인품을 겸비한 인재를 환영한다.

 

당근마켓 김용현 공동대표는 "지역과 사람의 연결을 돕는 국내 최초의 지역생활 커뮤니티 환경을 조성하며 전에 없던 서비스 경험과 지역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며 “따뜻함 속에서 새로운 가치를 함께 만들어나갈 예비 당그너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당근마켓은 대한민국 국민 1000만명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다. 

 

당근마켓은 거주 지역 GPS 인증을 기반으로 동네 이웃은 물론 소상공인, 지자체의 활발한 소통을 연결하면서 따뜻한 지역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