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에코플로우(EcoFlow), 작고 가벼운 신제품 리버미니 출시

 

[파이낸셜데일리 김정기 기자] 에코플로우가 3월 신제품 리버미니(RIVER mini)를 출시했다.

 

에코플로우가 이번에 출시한 리버미니 모델은 기존 리버 시리즈(RIVER series) 제품 중 가장 작은 2.85kg의 무게와 더불어 210Wh의 용량을 갖췄다.

 

다른 파워뱅크 브랜드 모델은 대부분 무겁고 들고 다니기 불편한데 비해 해당 모델은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 및 이동성을 갖췄다.

 

220V AC, USB-C, 무선충전 등 7개 기기 동시연결이 가능하며, 300W 출력 사용범위가 특징으로, X-Boost 테크놀로지를 통해 최대 600W 기기에 사용할 수 있다.

 

어댑터가 필요없이 220볼트 가정용 전기에 직접 연결하면 1.5시간 내에 100% 충전, 1시간 내에 80%까지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다.

 

휴대용 태양광 패널(Portable solar panels)을 통한 충전이나 자동차 시거잭을 통한 주행충전도 모두 가능하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신제품 리버미니는 다가올 봄을 맞아 캠핑, 등산, 피크닉 등 각종 야외활동과 야외업무 등에 필요한 제품이다”며 “오는 4월에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코플로우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과 업계 최초의 스마트하고 강력한 휴대용 파워 스테이션(Portable power stations) 제품을 제작 중에 있으며,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린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