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가입고객 대상 ‘선착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실시

NH마이데이터 신규 가입&자산연결 고객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URL복사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네이버 인증서’도입으로 이용이 편리해진 NH마이데이터의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선착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NH마이데이터 신규 가입 후 자산연결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선착순 1만명에게 농협은행 대표 캐릭터인 ‘올리’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천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모티콘과 커피 쿠폰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응모 절차가 필수이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NH마이데이터에 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생각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