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삼성화재, 아이가 탄 차량과 초보운전자를 배려 해 주세요...새싹 안전운전 캠페인

가입경력 1년 미만 고객에게는 '초보운전' 스티커, 자녀특약(태아형) 가입 고객에게는 'BABY in CAR' 스티커 발송
5월 26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 예정

URL복사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내 차에 아이가 타고 있다면 더 조심스럽게 운전 하게 되고 앞 차에 아이가 타고 가고 있다는 것을 인지 하면 양보를 해주는 것이 일반 운전자의 생각이다. 또한 초보운전자가 주변에 있으면 나의 초보시절을 상기 하며 양보해 주는 마음이 생기게 마련이다. 

 

이에 삼성화재가 자사 자동차보험 최초가입고객과 자녀특약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새싹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안전운전 새싹 스티커 배부를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초보운전자와 아이가 탄 차량을 배려해 보호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캠페인 대상은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자 중 가입경력 1년 미만 또는 자녀특약(태아형) 가입 고객이다.

 

가입경력 1년 미만 고객에게는 '초보운전' 스티커가, 자녀특약(태아형) 가입 고객에게는 'BABY in CAR'라고 적힌 스티커가 발송된다.

 

이와 함께 스티커에는 공통적으로 삼성화재 로고와 콜센터 번호까지 함께 기재했다.

 

캠페인 대상 계약이 체결되면 삼성화재는 해당 고객에게 스티커 신청 여부와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링크 주소를 포함한 문자를 발송할 계획이다.

 

고객은 해당 링크 주소를 눌러 신청하면 된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수령한 스티커를 부착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편의점 쿠폰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진행한 창립 70주년 기념 무사고 고객 대상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5월 26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마케팅파트 관계자는 "안전운전과 배려운전을 습관화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올바른 운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