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캐롯손해보험, 운전자보험 월 990원에 핵심 보장만 가입...기본플랜부터 프리미엄까지

캐롯 운전자보험, 월 990원 기본플랜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플랜으로 교통사고 핵심담보 보장
캐롯, 합리적인 비용으로 운전자보험 가입장벽 낮춰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한 안전장치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인슈어테크 기업 캐롯손해보험이 운전자의 니즈에 맞게 선택권을 다양화한 운전자보험의 풀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5일 전했다.

 

캐롯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주요 담보만 골라 불필요한 중복 보장을 없앤 월 990원의 ‘990 운전자보험’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고도화를 통해 기본 플랜, 업그레이드 플랜, 프리미엄 플랜으로 상품을 다양화했다.

 

캐롯 운전자보험 기본 플랜은 모든 운전자가 99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운전자보험 핵심담보인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 2,100만원, 교통사고처리지원금 5,000만원, 변호사선임비용 2,000만원 및 운전자 벌금에 대해 대인 3,000만원, 대물 500만원까지 보장된다.

 

업그레이드 플랜 및 프리미엄 플랜은 연령별 보험료가 다르게 적용되어 40세 남성기준 월 5,060원, 9,12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교통사고처리지원금 1.3억 원 및 2억 원 보장 등 보다 높은 핵심담보 보장은 물론 상해관련 진단비, 수술비 등의 담보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캐롯 운전자보험은 고객이 원하는 보장범위에 따른 플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과 중복되는 담보를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 가능한 유사한 수준의 보장내역을 제공하는 순수보장형 타 운전자보험 상품과 비교 시 약 40~50% 낮은 수준의 보험료 책정으로 운전자보험을 원하는 누구나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캐롯 관계자는 “캐롯 운전자보험은 예기치 못한 사고에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마련할 수 있도록 월 99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랜부터 프리미엄 플랜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운전자보험 가입 장벽을 낮춘 만큼 비용 부담으로 가입을 망설였던 운전자분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