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CJ웰케어, ‘전립소 아르기닌 6000’ 출시...‘비건’, ‘코셔’, ‘할랄’ 인증

CJ제일제당 독자적 발효 기술 담긴 ‘식물성 아르기닌’ 6000mg 함유
전립선 건강 브랜드 ‘전립소’, 남성 토탈 헬스 케어’브랜드로 확장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CJ웰케어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전립소 아르기닌 600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립소 아르기닌 6000’은 아르기닌(아르지닌) 고함량 제품으로, 한 포에 장어(100g)의 약 5배에 해당하는 ‘식물성 아르기닌’ 6000밀리그램(mg)을 함유하고 있다.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 중 하나로, 에너지∙활력 소재로 각광받고 있지만 체내에 잘 흡수되지 않아 고함량 제품 섭취가 권장되고 있다.

 

‘전립소 아르기닌 6000’에 함유된 식물성 아르기닌은 CJ 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다. 

 

이 소재는 CJ제일제당만의 독자적 아미노산 발효기술로 가공했으며  ‘비건 인증’,  ‘코셔 인증’, ‘할랄 인증’ 등 다양한 국제 인증도 받았다.

 

특히 이번 제품은 액상 제형으로 만들었으며 아르기닌 흡수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오르니틴염산염’까지 배합해 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이 밖에도 부원료로 타우린, 비트추출물을 넣어 활력 증진을 더했다.

 

한편, CJ웰케어는 전립선 건강 제품만 출시했던 전립소 브랜드를 ‘남성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전립소는 남성 연령별로 적합한 건강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제품군을 다양화 할 예정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CJ웰케어는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남성 건강을 위한 소재들을 지속 발굴해 나가고 있다”며 “전립소를 남성 건강 시장 1등 브랜드로 육성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