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뱅크와 교촌치킨이 손 잡았다...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와 처음으로 협업해 내놓은 적금 상품
가입 즉시 교촌치킨 앱에서 쓸 수 있는 1만 교촌치킨 포인트 제공


- 가입 즉시 1만 원 상당의 교촌치킨 포인트 제공

- 22일부터 1인당 1계좌 가입 가능…첫 치킨 프랜차이즈 협업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교촌치킨과 함께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치킨 프랜차이즈와 처음으로 협업해 내놓은 적금 상품으로 가입 즉시 1만 원 상당의 교촌치킨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은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교촌치킨 포인트 및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예선 기간과 겹쳐 고객들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은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 원 중 최초 가입 금액을 선택해 가입한 뒤 매주 최초 가입금액만큼 자동 증액 납입하는 적금이다. 

 

연 7.0%(만기 우대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한정판 상품으로 1인 1계좌만 열수 있는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은 가입 즉시 교촌치킨 앱에서 쓸 수 있는 1만 교촌치킨 포인트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5주차에는 배달 시 쓸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블랙시크릿 시리즈 주문시), 9주차에는 사이드메뉴 50% 쿠폰(블랙시크릿 시리즈 주문시)을 제공한다.

 

13주차에는 다시 2,000원의 교촌치킨 포인트를, 17주차에는 5,500원 상당의 퐁듀치즈볼R 쿠폰(블랙시크릿 시리즈 주문시), 21주차에는 3,000원의 교촌치킨 포인트를 마련했다.

 

만기 한 주 전인 25주차에는 포장 고객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블랙시크릿 시리즈 주문시)을 지급한다. 

 

모든 혜택은 교촌치킨 앱에서만 누릴 수 있다. 다만 매주 자동이체 연속 성공 시에만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은 유의해야한다.

 

적금에 가입만 해도 제공하는 혜택도 풍성하다. 가입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춘식이 치밥 접시' 혹은 ‘교촌치킨 혜택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만기까지 적금 납입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300명 추첨을 통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교환권을 지급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그동안 ‘이마트’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오늘의집’ ‘카카오톡’ ‘GS칼텍스’ 등과 협업했고, 벌써 8번째 파트너 적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연계를 통해 카카오뱅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신선한 방식으로 다양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이번 상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유용한 혜택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