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교촌치킨, 대한민국 경기 열린 24일 가맹점 매출 110% 증가

교촌치킨 가맹점 매출 분석, 전주 대비 1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교촌치킨은 대한민국 축구 경기가 있던 24일의 교촌치킨 가맹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주(17일) 대비 1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대해 교촌키친은 저녁 늦게 시작한 이번 축구 경기 시간에 맞춰 국가 대표팀의 응원하며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진 것으로 분석했다.

 

이와 함께 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품안주 메뉴 2종 '츠쿠네 어묵탕'와 '한입 쏙 직화 닭발'도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츠쿠네 어묵탕+국물맵떡’과 ‘한입 쏙 직화 닭발+포테이토앤칩스’ 세트로 주문 시 각각 2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일품 안주 2종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최근 출시된 수제맥주인 ‘교촌1991라거’가 수량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월드컵 시즌에 맞춰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TV 광고를 시작했다. ‘블랙시크릿’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블랙시크릿콤보’는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 메뉴다. 콤보 메뉴가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 중 하나인 만큼, 이번 ‘블랙시크릿콤보’ 출시를 통해 블랙시크릿이 간장, 레드, 허니에 이어 교촌의 4번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앞으로 있을 축구 경기도 교촌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