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하나은행, 하나원큐 한정판 달력 증정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매일 선착순 3천명 무료 증정 및 배송
신청 부수 당 100원 적립 기부를 통해 동행과 상생의 ESG 가치 실현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12월 한달동안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한정판 ‘리치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리치캘린더’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니사이드업’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달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부자가 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하고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 가능한 한정판 ‘리치캘린더’는 ▲2단 탁상 달력 ▲스티커 2종 ▲미니 포스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태블릿 기기에서 일정 관리 등에 사용가능한 동일한 컨셉의 ‘디지털 플래너’는 내년 1월부터 ‘하나원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하나은행은 그룹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실천을 위해 이번 이벤트에 신청 부수 당 1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여 청소년 및 대학생 지원 사업을 하는 비영리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전달 할 예정이다. 

 

달력 신청은 12월 2일부터 매일 오후 1시를 시작으로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매일 3천 부씩 선착순 배포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달력을 수령할 배송 정보지 입력 등의 절차를 통해 수일 내 우편 배송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내년 계묘년(癸卯年) 달력에 손님 모두 부자가 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손님의 참여가 기부로 연결되는 선한 영향력까지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한정판 달력인 ‘리치캘린더’를 시작으로 2023년 한 해 동안 ‘돈 기운 가득한 하나원큐의 특별한 선물’ 캠페인 시리즈를 이어갈 예정이다. 





배너
배너